IONChain 재단
IONChain 재단은 2018년 싱가포르에서 공식적으로 설립되었다. 비영리 재단인 IONChain 재단은 모든 사물이 연결되는 미래 사회를 건설하는데 주력하여 IONChain 육성 연구소를 두고 사물 인터넷 저반의 공유 블록 체인에 전념한다. IONChain은 사물 인터넷의 데이터 보안, 유통, 거래 및 공유에 존재하는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 사물 인터넷 생태계의 공동 번역을 촉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IONChain 재단은 IONChain의 연구 개발, 상업 도킹을 감독하고, 사물 인터넷 디바이스의 초기 가치 계산 규칙, 후기 가치 커뮤니티 선정 규칙, 대체 토큰 순환 규칙을 제정한다. 이러한 일련의 규칙 제정은 IONChain이 생태계를 확립한 후, 인간의 개입없이 순조롭게 전환할 수 있도록 만들어 진정으로 자율적이며 탈중심화된 커뮤니티로 만드는 것에 그 목적이 있다.
IONChain 재단 직책
사물 인터넷 디바이스와 공급업체 엑세스
사물 인터넷 디바이스 가치를 계산하는 초기 규칙 제정
사물 인터넷 디바이스 가치를 계산하는 후기 커뮤니티 선정 제도 마련
IONChain 대체 토큰 경제의 규칙 제정
IONChain의 사물 인터넷 산업 연구, DAPP 개발, 파트너십 수립 원조
만물은 채굴기이며 존재만으로 가치를 생성한다
IONChain은 "하나의 사물, 하나의 토큰, 하나의 코드"라는 이념을 제창하고, 사물 인터넷과 블록 체인을 심도있게 결합하여 에지 컴퓨팅의 특성에 의거해 사물 인터넷 상의 모든 사물은 채굴기라는 이념을 실현한다. IONChain의 사물 인터넷 디바이스에 접속하면 모두 "이온화 알고리즘"을 활용해 채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IONChain 에서는 데이터의 출처가 확실하고 데이터 가치가 계량화되어 있으며, 데이터 전송이 빠르고 안전하여 사물 인터넷 응용 기준의 형성과 새로운 사물 인터넷의 응용 시나리오를 촉진함으로써 사물 인터넷 산업이 고속 발전의 시대로 진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IONChain은 모든 사물이 서로 연결된 미래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시대에 인간은 더 이상 사물과 사물 사이의 유일한 매개가 되지 않고, 스마트 디바이스와 인류의 지혜가 서로 교차하여 새로운 대화와 새로운 가치를 생성할 것이다.
Main Chain Switching